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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자 - 하루 10분 소설 시리즈

하루 10분 소설 시리즈

바위는 자신의 신변에도 위기가 닥쳐 올꺼란 생각이 들었다. 그 이유는 농장 감독 전중의 미움을 산 까닭이었다. 하지만 바위는 아버지가 반항하여 얻은 결과를 생각하게 된다. 도대체 바위의 아버지 장사에게 일어난 일은 무엇이었을까? 이 소설을 통해 하루, 10분이라는 짧은 시간을 투자해서 어렵게 살았던 우리 선조들의 모습을 간접적으로나마 경험해보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
바위는 자신의 신변에도 위기가 닥쳐 올꺼란 생각이 들었다. 그 이유는 농장 감독 전중의 미움을 산 까닭이었다.
하지만 바위는 아버지가 반항하여 얻은 결과를 생각하게 된다.
도대체 바위의 아버지 장사에게 일어난 일은 무엇이었을까?
이 소설을 통해 하루, 10분이라는 짧은 시간을 투자해서
어렵게 살았던 우리 선조들의 모습을 간접적으로나마 경험해보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
강경애 [姜敬愛](1906∼1943)

1906년(자료에 따라 1907년으로 작성된 곳도 있음)에 태어난 강경애 작가는 일제강점기 황해도 출신의 여성 작가로, 8년여 간의 짧은 기간 동안 그 시대상을 투철하게 반영된 작품을 발표하였다.
그녀는 1931년 조선일보에 단편소설 ‘파금’과 같은 해 혜성에 장편소설 ‘어머니와 딸’을 발표하여 문단에 나왔다. 대표작으로는 ‘인간문제’ 및 ‘월사금’, ‘소금’, ‘지하촌’, ‘어머니와 딸’, ‘파금’, ‘산남’, ‘해고’, ‘원고료 이백원’, ‘채전’, ‘축구전’, ‘모자’, ‘검둥이’, ‘부자’, ‘어둠’등의 작품이 있으며, 시와 소설, 수필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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