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죄와 벌 - 하루 10분 소설 시리즈

하루 10분 소설 시리즈

연회 후, 2차 모임에서 한명의 퇴직한 판사에게 다들 퇴직 이유를 묻는다. 판사는 쉬고 싶어 사직했다고 하지만 그에게도 사정이 없는 것은 아니었다. 그것은 그가 복심법원 판사를 할 때 어떤 사형수와 관련이 있었는데... 하루, 10분이라는 짧은 시간을 투자하여 어떤 사형수의 이야기라는 부제를 단 이 소설을 통해 한 사형수의 안타까운 사연과 그 사형수와 얽힌 한 판사의 생각을 따라가보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
연회 후, 2차 모임에서 한명의 퇴직한 판사에게 다들 퇴직 이유를 묻는다.
판사는 쉬고 싶어 사직했다고 하지만 그에게도 사정이 없는 것은 아니었다.
그것은 그가 복심법원 판사를 할 때 어떤 사형수와 관련이 있었는데...

하루, 10분이라는 짧은 시간을 투자하여
어떤 사형수의 이야기라는 부제를 단 이 소설을 통해
한 사형수의 안타까운 사연과 그 사형수와 얽힌 한 판사의 생각을 따라가보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
김동인[金東仁](1900∼1951)

1900년 평안남도 평양에서 출생하여 1951년 6.25전쟁 중에 숙환으로 서울에서 작고한 김동인은 일제 강점기 당시 사실주의적인 문장으로 순수문학 운동을 벌렸으며, 현대적 문체로 문장 혁신에 공헌한 소설가로 알려져 있다.
그는 1919년 최초의 문학동인지 ‘창조’를 발간하고, 처녀작 ‘약한 자의 슬픔’을 발표하였으며, 일제의 의해 체포, 출옥 후 다양한 작품을 발표하였다.

그의 대표작은 배따라기, 감자, 광염소나타, 발가락이 닮았다, 광화사, 붉은 산, 태형, 반역자, 시골황서방, 죄와 벌, 무능자의 아내, 망국인기, 속 망국인기, 송첨지등의 단편소설 및 장편 약한 자의 슬픔, 운현궁의 봄, 김연실전 등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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