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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리온과 능금 - 하루 10분 소설 시리즈

하루 10분 소설 시리즈

S의 소개로 입회하게 된 나오미는 동지라는 느낌보다는 어떤 백화점의 점원이고, 다소 사치스러운 복장과 인상으로 동지라는 느낌을 받지 못했다. 하지만 차차 그를 만나게 될수록 동지보다는 여자라는 느낌을 받게 되는데... 하루, 10분이라는 짧은 시간을 투자해서 능금에 빗대어 성적인 욕망을 그린 이 작품을 작가의 서정적인 언어로 들여다보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
S의 소개로 입회하게 된 나오미는 동지라는 느낌보다는 어떤 백화점의 점원이고, 다소 사치스러운 복장과 인상으로 동지라는 느낌을 받지 못했다. 하지만 차차 그를 만나게 될수록 동지보다는 여자라는 느낌을 받게 되는데...
하루, 10분이라는 짧은 시간을 투자해서
능금에 빗대어 성적인 욕망을 그린 이 작품을 작가의 서정적인 언어로 들여다보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
이효석 [ 李孝石 ]
(1907∼1942)
호는 가산으로, 수필을 쓰는 듯한 필체로 서정적인 분위기의 순수문학을 지향하는 대표적인 단편소설 작가이다.
1928년 도시와 유령을 발표하면서 문단에 등단하였다. 등단 후 동반자작가1)로 활동하였으나, 1933년 정지용등과 순수문학을 지향하는 구인회에 참가하면서 고향을 그리는 향토적인 표현을 하거나, 성(性)에 대한 본능에 대한 작품을 집필하게 된다.
현재 메밀꽃 필 무렵, 분녀 및 수필 낙엽을 태우며 등으로 많이 알려진 그는 화분, 산, 향수, 수탉, 돈, 들, 오리온과 능금, 장미 병들다, 일요일, 사냥, 석류, 여수, 도시와 유령, 노령근해, 상륙 등의 소설과 수선화, 청포도의 사상, 화초등의 수필을 남겼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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